자유게시판

시벨린

여러분 너무많은걸 바라지마세요.

하이아칸 코코준 2017-01-08 21:35 969
코코준님의 작성글 6 신고

넥슨게임중 아스가르드라는 게임이있습니다..

전 아스가르드를 하다가 넘어온유저로써

테일즈위버정도면 어마어마한 관리를받고있다고생각합니다...

 

전체 댓글 :
6
  • 로아미니
    하이아칸 에반패턴
    2017.01.15
    뭐지.. 갑자기 축복스러운 담화의 장이 되었다.. 모두 감사와 평화를..
  • 이스핀
    네냐플 쫑이핀
    2017.01.12
    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합니다.
  • 이스핀
    네냐플 쫑이핀
    2017.01.12
    캐캐체님 이런말도있습니다. 있을때는 몰랐는데 없어지고나니 후회한다. 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합니다. 또 이런말도있죠. 나에게 대한 편의를 받는것이 당연하다고 느끼는 것은 다른사람에게는 특별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 아나이스
    하이아칸 캐캐체
    2017.01.12
    이 말이 생각나네요, '나보다 불행한 사람이 있다해서, 내가 행복해지는건 아니다'
  • 이솔렛
    하이아칸 분흥빛호수
    2017.01.11
    다른겜에서 점핑캐릭주지 무제한 아이템세트도 줍니다 반면 텔즈은 이벤트 기간제만 줍니다 주구창창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11
    ㅇㅈ합니다.딴게임에 비해 얼마나좋아요 템도주지.이벤트해주지...상점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합시다ㅠㅠ 상점기능없는 게임도많아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