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 게임 오래된거 같은데 할만한가요?

네냐플 말린치즈 2017-01-03 18:48 1466
말린치즈님의 작성글 6 신고
로젠버그 서버? 좋아요? 그리고 간단하게 멀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6
  • 루시안
    하이아칸 亞光
    2017.01.05
    서버통합 2번이나 한 이후에는 그냥 하이아칸이 최고.. 트레비조 서버 > 루그란 > 결국 하이아칸으로 왔습니다. 나중에 로젠버그도 없어질지 몰라요 ㅜㅜ
  • 이자크
    하이아칸 쵸자룡
    2017.01.04
    개꾸르잼!
  • 이솔렛
    네냐플 말린치즈
    2017.01.04
    하이아칸이 많구먼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04
    하이아칸섭이 무조건 사람많아서 최고인건... 강추
  • 루시안
    하이아칸 탑선픽이요
    2017.01.04
    이사람이.... 무조건 하이아칸에서 하세요 다른섭은 다 시골섭입니다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04
    네 재미있어요 썹은 취향대로하시구요.. 그림자탑에서부터 개구리팟구해서하네요.사람없으면 혼자도하지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