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젠버그 서버? 좋아요? 그리고 간단하게 멀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亞光2017.01.05서버통합 2번이나 한 이후에는 그냥 하이아칸이 최고.. 트레비조 서버 > 루그란 > 결국 하이아칸으로 왔습니다. 나중에 로젠버그도 없어질지 몰라요 ㅜㅜ -
하이아칸 쵸자룡2017.01.04개꾸르잼! -
네냐플 말린치즈2017.01.04하이아칸이 많구먼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04하이아칸섭이 무조건 사람많아서 최고인건... 강추 -
하이아칸 탑선픽이요2017.01.04이사람이.... 무조건 하이아칸에서 하세요 다른섭은 다 시골섭입니다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04네 재미있어요 썹은 취향대로하시구요.. 그림자탑에서부터 개구리팟구해서하네요.사람없으면 혼자도하지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