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무인상점보다 시급한거,

하이아칸 호준파파 2016-12-27 15:09 901
호준파파님의 작성글 5 신고

테일즈유저들의 마인드

나 복귀할때는 나 템살때 카페에서검색하고 대충비슷하면 샀었는데

내가 팔때보니까 진짜 정가에 팔아도 어떻게든깍아볼려고

굽신거리는게 한두명이아니더라..

그냥 적당한가격이면 좀사세요 개왕인도 5괴에팔고있는데 3.5괴에달라고하질않나..

전체 댓글 :
5
  • 이솔렛
    하이아칸 분흥빛호수
    2016.12.27
    귓말 안받기 신공 귓말창 5개 열어놓으세여 그럼 귓말으로 대화가 불가합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샴푸비누2
    2016.12.27
    착한징징인정합니다.
  • 밀라
    하이아칸 촉진
    2016.12.27
    차라리 경매장시스템만들어두면 알아서싸게팔고 알아서싸게살껀데 이렇게 오래된게임이 아직도 경매개념도없고~내가하던 아스가르드도 무인상점이있었는데 테일즈는아직도없어~
  • 밀라
    하이아칸 촉진
    2016.12.27
    ㅇㅈ테일즈가 유독 흥정이라는개념이박혀있음..물건팔때 열받은적이 한두번이아님 ㅋㅋ
  • 녹턴
    네냐플 녹떤찡
    2016.12.27
    그건 파는사람마음 사는사람마음임 사기만 안치면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