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유저들의 마인드
나 복귀할때는 나 템살때 카페에서검색하고 대충비슷하면 샀었는데
내가 팔때보니까 진짜 정가에 팔아도 어떻게든깍아볼려고
굽신거리는게 한두명이아니더라..
그냥 적당한가격이면 좀사세요 개왕인도 5괴에팔고있는데 3.5괴에달라고하질않나..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분흥빛호수2016.12.27귓말 안받기 신공 귓말창 5개 열어놓으세여 그럼 귓말으로 대화가 불가합니다 -
하이아칸 샴푸비누22016.12.27착한징징인정합니다. -
하이아칸 촉진2016.12.27차라리 경매장시스템만들어두면 알아서싸게팔고 알아서싸게살껀데 이렇게 오래된게임이 아직도 경매개념도없고~내가하던 아스가르드도 무인상점이있었는데 테일즈는아직도없어~ -
하이아칸 촉진2016.12.27ㅇㅈ테일즈가 유독 흥정이라는개념이박혀있음..물건팔때 열받은적이 한두번이아님 ㅋㅋ -
네냐플 녹떤찡2016.12.27그건 파는사람마음 사는사람마음임 사기만 안치면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