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새로 업뎃되서 나오는것들은 어차피 하지도 못하는것들뿐이고.
사냥은 지겨워서 죽겟고
복귀 하는건 상관없는데 도대채 복귀하고 나면 멀 하면서 즐기면 되는거지?
마영전 같은거야 솔플 공략 하며 놀고 그러면 된다지만..
질문 : 복귀 하면 멀 하며 게임을 하면됨? 사냥 제외.
텔즈포함 해서 타 게임에서도 ㅁ1친듯이 사냥밖에 안해봣음...
머 컨텐츠 없음?
마비노기 처럼 머 할거리좀 만들어 봐라.
마비노기는 할깨 너무 많아서 탈인 수준인데..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가시네♠2016.12.21텔즈 대화 짜증남 랩업 무지 쉬움 사냥후 할것 없음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