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목요일 청소퀘는 요새 안하나요?

하이아칸 『Arin』 2016-12-16 23:40 846
『Arin』님의 작성글 2 신고
금요일 청소인가?클라드에서 하던거 있잖아요
작년에는 그래도 꽤 했던거 같은데 이번 여름에 다시 들어갔더니 아무도 안하는것 같아서요..
다음주 부터 다시 할 생각인데 요새 청소퀘는 아무도 안하나요?
전체 댓글 :
2
  • 이솔렛
    네냐플 상병달고싶다
    2016.12.18
    작년에 했었나;; 작년에도 안했던거같은데
  • 이솔렛
    하이아칸 분흥빛호수
    2016.12.17
    네 아무도 안해여 탐험시스템 이용하지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