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금요일 청소인가?클라드에서 하던거 있잖아요
작년에는 그래도 꽤 했던거 같은데 이번 여름에 다시 들어갔더니 아무도 안하는것 같아서요..
다음주 부터 다시 할 생각인데 요새 청소퀘는 아무도 안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상병달고싶다2016.12.18작년에 했었나;; 작년에도 안했던거같은데 -
하이아칸 분흥빛호수2016.12.17네 아무도 안해여 탐험시스템 이용하지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