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외전3 정령신전진입퀘 이거 2번리셋되서... 그만합니다

네냐플 킹Ð 2016-12-16 00:09 823
킹Ð님의 작성글 0 신고

뭐이런퀘스트를 만들어논건지.....

정령하는법도모르는데

그냥 클리어한줄알고 갔다가

개20마리잡고....

다시 롱소드만나서 초기화하는데 얼마나 개빡치던지

내가이런글안쓰는데 워 ㅡㅡ 무슨 이따위 컨텐츠를 만들어놈?

처음하는유저 개밥으로 만들어놓네....

와 나의 몇시간이 너무아깝습니다..

이걸 생각을해서만든건가요;;? 초보들은 어케하라는건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