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 현재 서버 사람 어디가 가장 많나요 ? ?

하이아칸 문선명총재 2016-12-12 21:19 1338
문선명총재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직도 하이아칸 인가요 ? 아니면 다른데인가요 ?

하이아칸은 사람 적은편인가요 많은편인가요 ?

전체 댓글 :
2
  • 이솔렛
    네냐플 상병달고싶다
    2016.12.18
    팩트자제요
  • 녹턴
    하이아칸 언령금제
    2016.12.12
    여전히 많습니다. 테일즈위버 재미없어요 그냥 하지마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