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전체적으로 게임 재조명이 필요하다

하이아칸 nakiller 2016-07-19 19:24 827
nakiller님의 작성글 1 신고
필드와 아이템등 리벨런싱이 필요하다 . 지금은 너무 뒤죽박죽이고 정돈되지않은 상태이다.

오랜기간 지나면서 중복되는 아이템들하며 너무나도 복잡해졌기때문에

게임이 장기간 발전하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리벨런싱이 필요하다고생각한다.

첫번재가 1~200레벨구간인데 너무쓰잘데기 없이 지루하고 길다. 퀘스트 반복 퀘스트 반복 

개인적으로 천공셋을 착용 레벨을 학제하고 이구간에서 나오게끔 하는것이 어떨가싶다. 던전또한

혁명이나 오방과같은 던전식으로 만들어서 유저들이 덜 지루하게끔 하는것이 좋겠다고생각한다.

경험치 획득률또한 대폭 늘려서 200은 정망 듀토리얼 형식으로 진행되는 방식을 채택하는것이 어떨가싶

다.

전체적인 아이템 레벨을 당겨서 200 에서 산스루 풀셋이 맞춰지고 230쯤에 시오칸 240에서 오블 250 .

셋옵또한 개성에 맞는 옵션이 나왔으면 좋겟다 마공상승옵이라던지 

그리고 중요한것이 각성과 연마류인데 

연마류를 획득 귀속템으로 만들어서 각각 던전에 심어 놓는것이 어떨가 싶다.

데린정도에서 보급연마류가 나오고 1각템등이 드랍

시오칸에서 연마류가 나오고 2각템등이 드랍 

신전에선 3각템이 드랍되며 새로 도입되는 초월 연마가 드랍되는 그런방식?? 

각성템은 몰라도 연마류는 지금보다 확률을 올리지만 거래를 불가하게 하여 장기간 키운 케릭이나 

단케릭 유저들에게 메리트를 심어줄수있는 수단으로 만드는것이다. 

그러면서 가끔식 케쉬로 면마류가 나온다면 유저들은 크게 불만가지지 않을것이라고 생각된다 

물론 장사도 잘되겠지.

그리고또한 테일즈가 재미가없는요소중하나인것이 아이템들이 후반부에는 재료를 모아서 조합하는 

방식인데 이로갈수록 유저들은 흥미를 잃는다고 생각된다. 

드랍형식으로 바꾸는것이 나는 장기적으로 훨씩 좋겟다고 생각된다. 

테일즈는 현제 다케릭을 키울수있게 게임을 유도하고있지만 신규유저들은 한케릭조차 키우기가 벅차

다 조금더 지금보다 라이트하게 즐길수있도록 드랍율과 여러가지 레벨링 등 재조명이 필요하다고 생각

된다. 
전체 댓글 :
1
  • 이솔렛
    하이아칸 레몬Te
    2016.07.19
    이미 수천번 말하고 떠난 유저들말도 안들어주는데 너말을들어주겄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