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 4년만에 복귀하는데
보리스 말고 다른 캐릭터 키울만한거 있으면 추천좀해주세용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곰접고이거함2016.07.14이솔렛 밀라 시벨린 정도가 좋지않나 싶네여 -
네냐플 맞고다니는애2016.07.13이번 패치에서 최고 수혜자는 이솔렛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머진 다 엇비슷한거 같애요. 벤야만 빼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