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노래도 좋고 스토리도 재미있고 하다보니까
밥먹는것도 잊어버리고 2시간이나 했내요 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햇살냠2016.07.13벤야캐릭이 끌리졍.. 저도그랫다가 윗분처럼 말하는분들이 잇어서 바꿧지만.. 화이탕'ㅅ' -
네냐플 참깨뱃살2016.07.13왜하필벤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