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오늘 처음했는데 너무재미있내요 ㅎㅎ

네냐플 야슈타르트 2016-07-13 15:43 1299
야슈타르트님의 작성글 2 신고

게임노래도 좋고 스토리도 재미있고 하다보니까

밥먹는것도 잊어버리고 2시간이나 했내요 ㅋㅋ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햇살냠
    2016.07.13
    벤야캐릭이 끌리졍.. 저도그랫다가 윗분처럼 말하는분들이 잇어서 바꿧지만.. 화이탕'ㅅ'
  • 벤야
    네냐플 참깨뱃살
    2016.07.13
    왜하필벤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