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망햇네 뭐네 하더만 케쉬들 지르는거봐라 ㅋㅋ

하이아칸 nakiller 2016-07-13 14:22 960
nakiller님의 작성글 3 신고
한국**들은 이래라저래라 짓거려도 사니까 이따구로 팔지 ㅋㅋㅋㅋ

줜나 미개한 놈들

30개 산거 인증하고 123개 산거 인증하고 줜나 잘팔리네 그러니까 게임이 이따구로 굴러가고 

그러니까 이딴케쉬파는거지 왜?? 줜나 잘팔리니까

니들은 사니까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김슈링
    2016.07.13
    기승전 너도 한국인 ㅎㅎㅎㅎㅎㅎㅎ 싸잡아서 욕하기전에 니 소속부터 확인하시는게
  • 이스핀
    네냐플 맞고다니는애
    2016.07.13
    미개드립치면서 어디서 훈장질이야. 그렇게 미개한거 싫으면 그냥 세상하고 단절하고 지혼자 지내면되지. 게시글에 이런 미개한 놈들 이러면서 훈장질 하는 넌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볼거 같니?
  • 이스핀
    네냐플 맞고다니는애
    2016.07.13
    기분나쁘게 한국놈 드립이야. 넌 한국인 **범 보고 한국 놈들은 **마 **들이네 이러면서 너도 **마 취급하면 기분 좋냐? 살놈은 사는거고 안사는 놈은 안사는거야. 어디서 지멋대로 싸잡아 묵어가지고 미개한 놈들이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