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부들부들대는 애들 특징

하이아칸 올려라엄지 2016-07-13 12:45 877
올려라엄지님의 작성글 7 신고
자기 아이템 시세 떨어져서 부들부들함

운영진이 시세 강제로 낮춘것도 아니고 봉사단체도 아닌데

키트깐다고 부들부들 ㅋㅋㅋㅋㅋ 옛날부터 항상 흔하게 나오던 래퍼토리

기존유저> 아 손해봐서 뭐같네 망겜이에요 패치를 왜 이따구로하냐

신규,라이트유저> 개꿀 ㅋㅋ 테일즈위버 운영진 감사합니다

부들부들 대봤자 결과는 바뀌는거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고인물보다 신규유저 유입이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전체 댓글 :
7
  • 이스핀
    네냐플 맞고다니는애
    2016.07.13
    솔직히 지금 남아있는 사람들 중에 돈벌려고 텔즈 남아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겠나 ㅋㅋ 신규유입도 없는거 뻔한데 경제파탄내는 캐**아 재끼고 그나마 있는 올드 하나씩 하나씩 알아서 내보내니 문제지
  • 란지에
    네냐플 SilverRain
    2016.07.13
    이미 죽어있는 게임에 신규유입이 어딨어 빡***야 ㅋㅋㅋㅋ 아무튼 알바**들 생각하는 수준이 고등교육 못받은 티를 저렇게 내고싶은가 ㅋ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공화난추
    2016.07.13
    나도 이 게임 시작한지 1주일 됐지만 이런식의 패치는 결국 나중에는 신규유저들에게도 해가 된다는거 모르냐? 평생 신규유저만 할래
  • 막시민
    하이아칸 올려라엄지
    2016.07.13
    게임한다는거 자체로써 시간을 쓰는건데.. 기회비용은 생각못하고 템 가치 운운하고 있으니 쩝.. 할말이 없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봉제인형。
    2016.07.13
    그냥 말을 좀 이쁘게해보자면, 사실상 무자본유저들이나 신규유저들에겐 감사할 패치죠. 올드유저들에겐 심히 불편한 패치이긴하지만 신규던전과 만렙 확장 등 전 유저 스펙향상 시나리오는 어쩔 수 없는 태크같네요.
  • 막시민
    하이아칸 올려라엄지
    2016.07.13
    ㅋㅋㅋ 잘못된게 아니고 손해라고 생각하니까 그게 문제 만렙컨텐츠 나오고 신규장비 나오면 당연히 떨어지는거지 ㅋㅋ 그거가지고 투정하는 자체가.. 현실에선 음..안봐도 각나왕
  • 이스핀
    하이아칸 핀알못
    2016.07.13
    자기 아이템 시세 떨어져서 부들부들하는게 잘못됐다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웃긴 논리네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