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연장점검만 안꺼내들었으면 좋겠다 나는...

하이아칸 2016-07-13 11:41 565
永님의 작성글 7 신고
하아...
전체 댓글 :
7
  • 보리스
    하이아칸 빙린
    2016.07.13
    네 심지어 30분 더 연장 됬습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2016.07.13
    밥먹느라 점검연장 야호~~~~~~~~~!!!!!
  • 이스핀
    하이아칸 핀알못
    2016.07.13
    와아!!!!!!!!!
  • 막시민
    하이아칸
    2016.07.13
    30분 더연장 당첨!
  • 이스핀
    하이아칸 핀알못
    2016.07.13
    네.. 그냥 우스갯소리였어요.. 하아 연장이라니
  • 막시민
    하이아칸
    2016.07.13
    이거쓸때는 연장되기 전이에유.... OTL
  • 이스핀
    하이아칸 핀알못
    2016.07.13
    네? 이미 연장됐습니다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