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예 시각자체가 다르다
그리고 패치때문에 왈가왈부 하지마라
지금 솔까말로 징징대는 애들 90%는 컨텐츠가 없어지네 이딴 소리하는데 **하지마라
자본유저만 하던것들이 대다수인데 무슨 컨텐츠드립치냐
지들 템값 떨어지니까 부들부들해서 징징대는거지 만렙 확장되고 신규템 생기면 당연한 수순아니냐?
당연히 더 쉬워지는게 맞지
복귀유저나 라이트유저한텐 좋은패치인데 왜 부들부들하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올려라엄지2016.07.13중간점이 어딨어 강제로 운영진이 시세낮추는것도 아니고 게임회사가 솔직히 뭐 봉사단체냐? 이익추구는 당연한거고 거기서 키트가 나온건데 시세 완전히 유저한테 맡긴거야 너같은 애들은 키트사지마 ㅋㅋㅋㅋㅋ -
네냐플 SilverRain2016.07.13크 생각하는게 하나까진 문제 없는데 그 다음 둘이나 셋은 전혀 생각 못하는 모지리들의 정석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