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개발자가 보는 입장이랑 유저랑 천지차이다

하이아칸 올려라엄지 2016-07-13 11:14 680
올려라엄지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예 시각자체가 다르다 

그리고 패치때문에 왈가왈부 하지마라 

지금 솔까말로 징징대는 애들 90%는 컨텐츠가 없어지네 이딴 소리하는데 **하지마라 

자본유저만 하던것들이 대다수인데 무슨 컨텐츠드립치냐 

지들 템값 떨어지니까 부들부들해서 징징대는거지 만렙 확장되고 신규템 생기면 당연한 수순아니냐?

당연히 더 쉬워지는게 맞지 

복귀유저나 라이트유저한텐 좋은패치인데 왜 부들부들하냐?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올려라엄지
    2016.07.13
    중간점이 어딨어 강제로 운영진이 시세낮추는것도 아니고 게임회사가 솔직히 뭐 봉사단체냐? 이익추구는 당연한거고 거기서 키트가 나온건데 시세 완전히 유저한테 맡긴거야 너같은 애들은 키트사지마 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SilverRain
    2016.07.13
    크 생각하는게 하나까진 문제 없는데 그 다음 둘이나 셋은 전혀 생각 못하는 모지리들의 정석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