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애들이 말이 많노

네냐플 김삿깟 2016-07-11 22:04 760
김삿깟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냥 가끔 게임 즐겁게 하면 되지

니들이 게이머냐? 운영자가 알아서 하면되지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쿠타。
    2016.07.12
    헬조선 노예의 피가 흐르시는군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