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막 시작한 유저입니다

하이아칸 창저우 2016-07-09 13:02 678
창저우님의 작성글 1 신고

필멸의 땅..이거 어떻게 퀘를 깨야되는건가요..하..ㅠㅠ

죽기만 반복하네요 이틀째..ㅠ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소설작가
    2016.07.09
    아뇨 나중에 쇼칸 돌다가 꺠셔도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