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리 장사하는 사람이라지만 정도가있다 케쉬로 아이템파는짓거리는 진짜 ***들이나 하는짓이다
무슨 진짜 이건 게임이 아니라 도박아닌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