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진 1괴정도 100년 묵은 버섯 사놨는데.
패치되서 똥됐네?
이런 거지같은 넥슨 ㅡㅡ 아 진짜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멀쩡히 쓰던걸,
극한인지 뭔지 때문에 밸런싱 한다고 지들임의 대로 그냥 막 없애 버리네?
나는 밀라 키우는데 그냥 이제 사냥 하지 말고 접으란 이야긴가 ?
맨 처음 물약 딜레이 패치 때는 그러려니 하고 게임 했는데 ,
아 이번에는 진짜 짜증 나네 ㅡㅡ
이제 게임 접으련다 ㅡㅡ 더러워서 못해먹겠다.
뭐 대안이라도 내놓구 패치를 하던가 ㅡㅡ 그냥 잘쓰던걸 없애버리면 어쩌라고 ㅡㅡ 아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정념론2016.06.22허허 겨우 1괴가지고.. -
하이아칸 toygun2016.06.18응 접어~ ㅂ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