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아미니

저 복귀유저인데 삼일전부터 하루30분정도씩했는데

하이아칸 나탈리체 2016-06-17 12:37 984
나탈리체님의 작성글 2 신고

복귀자용 아이템전혀 못받는건가요?

 

겜첨에 접속하니 누구 찾아가라든데 뭔질모르겟어서

전체 댓글 :
2
  • 로아미니
    하이아칸 나탈리체
    2016.06.18
    정말감사합니다.
  • 클로에
    네냐플 가시네☆
    2016.06.17
    피넛인가 피넷인가 네냐플 텔포입구서 들어오면 왼쪽 9시쪽 끝에 아자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