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디 블로그에서 2일안에 에밀퀘스트로 210찍었다는데
가능한 이야긴가요? 지금 4일해도 안되는데...
렙업 쭉쭉할수있는것좀 추천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베르크라인2016.06.072일만에 210이라.. 열심히 했네요. 그 블로거분;; 이틀안에 200 찍는거 가능합니다. 저희 팬 카페 매니저가 휴가 나와서 이틀만에 피방에서 200찍고 갔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