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이제 막시작하는 초보질문이요...

하이아칸 쭈쭈슴가 2016-06-06 19:12 5221
쭈쭈슴가님의 작성글 1 신고
어디 블로그에서 2일안에 에밀퀘스트로 210찍었다는데

가능한 이야긴가요? 지금 4일해도 안되는데...

렙업 쭉쭉할수있는것좀 추천해주세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베르크라인
    2016.06.07
    2일만에 210이라.. 열심히 했네요. 그 블로거분;; 이틀안에 200 찍는거 가능합니다. 저희 팬 카페 매니저가 휴가 나와서 이틀만에 피방에서 200찍고 갔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