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텔즈 완전초보에요 아나이스 키우는데 초반에 곰인형이 좋대서 키우는데 좀질리네요
필드에서만난 초보아나이스분들..대부분 파괴정령이시든데;;아무튼
지금 69찍었구여..재분할려는데 추천할만한지....69에 파정으로 갈아타도 될까요?아님 추천래벨이 있나요?
후반에 비호로 가라더라구여..근데 그때까지 곰인형 지겨울거같아서...암튼 스타일을 안바꾸더라도
69에 꼭 재분배를 하고넘어가야하는지 여쭤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CrakYS22016.06.081234 -
하이아칸 황금미니2016.05.31렙250 재분해서 파정으로 가세여 렙69에서 파정으로 소용없는짓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