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나이스 초보..질문

하이아칸 명랑소녀☆ 2016-05-31 13:54 5488
명랑소녀☆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텔즈 완전초보에요 아나이스 키우는데 초반에 곰인형이 좋대서 키우는데 좀질리네요

필드에서만난  초보아나이스분들..대부분 파괴정령이시든데;;아무튼

지금 69찍었구여..재분할려는데 추천할만한지....69에 파정으로 갈아타도 될까요?아님 추천래벨이 있나요?

후반에 비호로 가라더라구여..근데 그때까지 곰인형 지겨울거같아서...암튼 스타일을 안바꾸더라도

69에 꼭 재분배를 하고넘어가야하는지 여쭤봅니다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CrakYS2
    2016.06.08
    1234
  • 로아미니
    하이아칸 황금미니
    2016.05.31
    렙250 재분해서 파정으로 가세여 렙69에서 파정으로 소용없는짓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