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필멸보스 잡을때 계속 팅기고 렉이 심합니다

네냐플 달빛노래 2015-07-26 17:14 570
달빛노래님의 작성글 1 신고

필멸보스 잡을때 계속 팅기고 렉이 심합니다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전체 댓글 :
1
  • 벤야
    네냐플 Gliese667
    2015.07.27
    그래픽 설정 문제 인듯 한데요? 전 그렇지 않거든요. Geforce GTX 660M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