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필멸보스 잡을때 계속 팅기고 렉이 심합니다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Gliese6672015.07.27그래픽 설정 문제 인듯 한데요? 전 그렇지 않거든요. Geforce GTX 660M
1
필멸보스 잡을때 계속 팅기고 렉이 심합니다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