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스토리가 왜 이따위라말이냐이기야!

네냐플 sendme 2015-06-27 16:09 734
sendme님의 작성글 3 신고

내가 이솔렛으로 시작해서 달빛섬 구할려고 대륙에 도움청하러갔는데!

갑자기 학교를 다니지않나 교수는 던전뺑뺑이 돌리지않나!

주인공은 자기고향이 위기에쳐했는데 캠퍼스라이프즐기면서 헤헤거리고

이게 진정 스토리진행이라고 할수 있겠습니까

솔직히 나는 게임 시작할때마다 스토리보면서 할려고 노력하는데

이건뭐 차마 볼수가없다 이말이야!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매직스텝
    2015.06.28
    벤야도 그러해여 200부터 시작해야해요
  • 벤야
    네냐플 근찡소리£
    2015.06.28
    네냐플학원이 스토리보단 초보유입을 위해 만든 컨텐츠라 그렇습니다. 쉽고 빠른 레벨업과 보급품장비까지..윗분말대로 200은 만들어야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셰드베리
    2015.06.27
    맞습니다!!!!! 로아미니나 녹턴처럼 이솔렛은 레벨200부터 시작하고 바로 스토리를 진행했어야 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