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상위던전 업데이트시 기존던전(하위던전)드랍율 상승
2. 장비템이나 무기류 (일반 필드드랍) 데린 시오칸 정령신전
3. 벨런스 설정시 티치엘 셋효과를제외한 몬스터 난이도설정
4. 데미지 제한 삭제 (각성 효과를 데미지제한을 늘리는것보다는 뭔가다른 스킬의 추가라던가 등으로 대처했음 좋겟음 능력치 상승이이라던가.) 데미지 제한을 두는것은 테일즈의 전통적인 고질적인 문제라고 생각됨 이득보다는 해가되는 경우가 많음 유저측에서나 회사측에서나.
5. 신규케릭 생성조건 삭제 (왜 기존케릭 200 이상을찍어야 신규케릭을 키울수있는지 이해가안감) 신규유저들의 진입장벽이라고바껜 생각 되지않음
6.와이드 해상도 지원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아직도 풀스크린으로 게임하지못하는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Gliese6672015.06.26저 풀스크린인데요. 풀스크린 와이드가 DVD 화질 급(720P)라서 그렇지. -
하이아칸 폭발전차2015.06.25고퍼뎀 낮은타수는 초반 낮은퍼뎀 다타수는 후반에 좋게 일부러 만든거구요 / 데미지 상한 맞추는거 상위던전에선 아직 어렵고 저런말 한거면 스펙부터 까고말하셈 -
하이아칸 김해의싸나이2015.06.25ㅇㅇ -
네냐플 의료선2015.06.25그분들 게임 안 해서 관심도 없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