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갓벤야 시절에 로벤버그서버에서 루샨으로 하다가 이번에 복귀 하려고하는데
매직위버를 가봐도 그렇고 캐릭선택폭이 너무좁네요..
제가 하고싶은 캐릭은 암수준이고.. 나야.. 아나이스..
결국 벤야 보리스 시벨린 조슈아 막시민 이정도선에서 골라야하는건가요
하..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블록케이2015.06.25탱보리스 해보세요 안타깝게도 탱커 재분배법을 찾기가 매우 힘들지만요... 클래시아머가 굉장히 좋아진것 같습니다 -
네냐플 생명보험―2015.06.25갓티치 -
하이아칸 FeTTo2015.06.25장기적인 솔플로 봤을떄 천천히 즐기시는 타입이시면 나야는 재밌게 하실 수 있어요 템값이 싸서... 천천히.. 아주 천천히 아나는 후반에 비호로 갈아탈떄 마방캐다보니 ㅜㅜ좀 나가는편이고 솔플이다보니 좀 힘들긴하죠 -
하이아칸 kill킬2015.06.25일일이 다따져서 암걸리면... 암안걸리는 캐릭터란 존재하지 않네요. -
네냐플 허니갱2015.06.25좋은게 하고싶은게 아닌데.. 좋은캐릭 안좋은캐릭 차이가 너무심하네요? -
하이아칸 폭발전차2015.06.25좋은것만 하려 했을때는 다른게임도 선택폭이 좁긴 마찬가집니다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