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복귀하고싶은데 캐릭터 할게없네요..

네냐플 허니갱 2015-06-25 00:49 1475
허니갱님의 작성글 6 신고
갓벤야 시절에 로벤버그서버에서 루샨으로 하다가 이번에 복귀 하려고하는데

매직위버를 가봐도 그렇고 캐릭선택폭이 너무좁네요..

제가 하고싶은 캐릭은 암수준이고.. 나야.. 아나이스..

결국 벤야 보리스 시벨린 조슈아 막시민 이정도선에서 골라야하는건가요

하..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블록케이
    2015.06.25
    탱보리스 해보세요 안타깝게도 탱커 재분배법을 찾기가 매우 힘들지만요... 클래시아머가 굉장히 좋아진것 같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생명보험―
    2015.06.25
    갓티치
  • 티치엘
    하이아칸 FeTTo
    2015.06.25
    장기적인 솔플로 봤을떄 천천히 즐기시는 타입이시면 나야는 재밌게 하실 수 있어요 템값이 싸서... 천천히.. 아주 천천히 아나는 후반에 비호로 갈아탈떄 마방캐다보니 ㅜㅜ좀 나가는편이고 솔플이다보니 좀 힘들긴하죠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5.06.25
    일일이 다따져서 암걸리면... 암안걸리는 캐릭터란 존재하지 않네요.
  • 루시안
    네냐플 허니갱
    2015.06.25
    좋은게 하고싶은게 아닌데.. 좋은캐릭 안좋은캐릭 차이가 너무심하네요?
  • 벤야
    하이아칸 폭발전차
    2015.06.25
    좋은것만 하려 했을때는 다른게임도 선택폭이 좁긴 마찬가집니다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