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테일즈위버 피방혜택있나요?

하이아칸 뿔났네 2015-06-23 23:26 933
뿔났네님의 작성글 6 신고
유료금액 주려니 마음아프네...뭐잇나..?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매직스텝
    2015.07.03
    혜택요 없어요 돈만 더내야함 ㅋㅋ피방가도 텔즈하는사람은없을껄요
  • 밀라
    하이아칸 뿔났네
    2015.06.26
    아 진짜 하잉 저인간뭐지 짜증난다 ㅋㅋㅋㅋㅋ다른분들감사
  • 벤야
    하이아칸 폭발전차
    2015.06.25
    하잉님아 어떤피방은 유료게임을했을때 가맹점보너스를 받고 요금이 더내야하는 그런 피시방 이있어요 필자는 그걸말한거구요 이건 아~주 예전부터있던 문제였는데 뭐 해결책은 없죠 텔즈는 넥슨꺼니깐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앤비즈
    2015.06.24
    혜택 없습니다 그냥 넥슨 게임이라서 넥슨가맹(유료비용)을 받는것입니다 아마 빼달라하면 왼만하면 다빼줄꺼에요
  • 티치엘
    네냐플 의료선
    2015.06.24
    윗 댓글 멍청아 피시방에선 유료 취급임 피시방 요금 싼 곳가면 추가요금 내야함
  • 막시민
    하이아칸 ∑하잉ん
    2015.06.24
    텔즈 무료야 ㅄ같은** *** 많네 야 임마 너 피시방이지 당연 피방이용하는까 돈내야하지 누가 공짜로 피방이용해주나 상식을 갖고 생각을해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