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매직스텝2015.07.03혜택요 없어요 돈만 더내야함 ㅋㅋ피방가도 텔즈하는사람은없을껄요 -
하이아칸 뿔났네2015.06.26아 진짜 하잉 저인간뭐지 짜증난다 ㅋㅋㅋㅋㅋ다른분들감사 -
하이아칸 폭발전차2015.06.25하잉님아 어떤피방은 유료게임을했을때 가맹점보너스를 받고 요금이 더내야하는 그런 피시방 이있어요 필자는 그걸말한거구요 이건 아~주 예전부터있던 문제였는데 뭐 해결책은 없죠 텔즈는 넥슨꺼니깐요 -
하이아칸 앤비즈2015.06.24혜택 없습니다 그냥 넥슨 게임이라서 넥슨가맹(유료비용)을 받는것입니다 아마 빼달라하면 왼만하면 다빼줄꺼에요 -
네냐플 의료선2015.06.24윗 댓글 멍청아 피시방에선 유료 취급임 피시방 요금 싼 곳가면 추가요금 내야함 -
하이아칸 ∑하잉ん2015.06.24텔즈 무료야 ㅄ같은** *** 많네 야 임마 너 피시방이지 당연 피방이용하는까 돈내야하지 누가 공짜로 피방이용해주나 상식을 갖고 생각을해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