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재분배...말인데요..;;

네냐플 아라일 2006-08-15 00:54 451
아라일님의 작성글 2 신고

클라드에있는.. 돈으로 가능한재분배를..

그냥 돈만들길래..백티치엘이라도 가능하겠구나 하는 생각에..

가는회수를..전부해버렸습니다..

그전에...

재분배중..스타일변경을 할거냐는..npc의 말에..

"아?...스타일도 변경이 가능하구나~.."

하면서..스타일을 공격쪽으로 변경한다고..선택하구서..

재분배를 받았는데..

처음 그대로..백티치엘스타일로 유지가되어있었습니다;..

전..그땐.. 그냥 약간의 게임수정이 부족했나..

하면서..그냥 백티치엘로..쭉...커왔구요...

그리곤...오늘부터 얼마전에..저랑...사냥을 하시던분이..

클라드에서만...스타일변경이된다 시면서..

100이상쯤에..하면 적당..하시다구....

그래서..전 그거 그냥 말만 그런거 아닌가 하고 물었더니..

아니라..하시면서...

....

어떻게..된건가요..;ㅁ;...

스타일 변경 시도후엔..않되나 보구나 싶어서...

그냥 스타일유지로 쭉..해왔는데.....흑..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Requiem。
    2006.09.02
    음.. 변경 가능할걸요.. 최근에는 안해봤지만 예전엔 됬었던거같은데.. 그리고 공격쪽보다 백법쪽 계열로 하시고서 공격스탯,스킬올리시는게 나을걸요;
  • 티치엘
    네냐플 야광망토챠챠
    2006.08.15
    나도 글케 된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