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왜이러죠

하이아칸 남아돌앗、 2007-07-12 18:52 302
남아돌앗、님의 작성글 3 신고
갑자기캐릭터안움직이더니 꺼진다음 다시키니까 지역서버연결이안됬다고 안되네요 ㅡㅡ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조슈씨
    2007.07.12
    저 그거때매 시드랑 아템 사라졌어요..ㅠㅠ
  • 막시민
    하이아칸 「녹스P&D」
    2007.07.12
    흑흑 저도저도 ㄷㄷ;;
  • 티치엘
    하이아칸 “엔젤、
    2007.07.12
    저도그래요ㄷ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