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 뭡니까?

하이아칸 S2v루v시v안vS2 2007-07-12 18:50 292
S2v루v시v안vS2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조슈아님이랑 같이 젤킹깨고있는데 갑작이 랙걸려서 10분동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가 다시 켯는데.. 들가니까 서버현황이 어쩌구저쩌구합니다. 아 보상해주십쇼.

아탬이든 돈으로든 보상주십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