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때도 추석이벤트는 안하고 엉뚱한거 하더니
크리스마스도 크리스마스 이벤트 안 하고 엉뚱한거 하네?
설날도 엉뚱한 일본이벤트나 하겠구만 왜놈넥슨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