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크리스마스 이벤트 왜 안함

네냐플 의료선 2014-12-18 15:17 491
의료선님의 작성글 0 신고

추석때도 추석이벤트는 안하고 엉뚱한거 하더니

크리스마스도 크리스마스 이벤트 안 하고 엉뚱한거 하네?

설날도 엉뚱한 일본이벤트나 하겠구만 왜놈넥슨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