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클던 질문점요

하이아칸 곰스파게티 2014-11-24 09:28 445
곰스파게티님의 작성글 1 신고

데린 매크로가 너무많아서 그냥 클던갈려고하는데

데린(일반)1~5층 클던 가면 게슈도 나오긴하나요?

매크로들 땜시 못해먹겟네요 반피만치다 가버리니...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꿍딱
    2014.11.24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