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데린 매크로가 너무많아서 그냥 클던갈려고하는데
데린(일반)1~5층 클던 가면 게슈도 나오긴하나요?
매크로들 땜시 못해먹겟네요 반피만치다 가버리니...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꿍딱2014.11.24ㅇㅇ
1
데린 매크로가 너무많아서 그냥 클던갈려고하는데
데린(일반)1~5층 클던 가면 게슈도 나오긴하나요?
매크로들 땜시 못해먹겟네요 반피만치다 가버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