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비호정령 아나이스 고수님들..

네냐플 지나냥냥 2014-08-25 13:32 908
지나냥냥님의 작성글 2 신고

거의 10년만에 복귀했는데.. LV124 쩌리 비호아나입니다..

아드셀 혼동입구에서 디펜퀘하다가 막혔어요 ㅠㅠ..공속ㅇ ㅣ느려서

NPC피는 미ㅡ친듯이 닳고 퀘는 안ㄲㅐ지고.. 어떻게해야 좋을까요...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지나냥냥
    2014.08.25
    @삐악츄 아 파티맺어도 되는 퀘이려나요? 페나인숲 시클퀘는 파티해도 일인으로 들어가지던데.. 한 번 해볼게요.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 벤야
    하이아칸 삐악츄
    2014.08.25
    파티 맺고 해보시는 걸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