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의 10년만에 복귀했는데.. LV124 쩌리 비호아나입니다..
아드셀 혼동입구에서 디펜퀘하다가 막혔어요 ㅠㅠ..공속ㅇ ㅣ느려서
NPC피는 미ㅡ친듯이 닳고 퀘는 안ㄲㅐ지고.. 어떻게해야 좋을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지나냥냥2014.08.25@삐악츄 아 파티맺어도 되는 퀘이려나요? 페나인숲 시클퀘는 파티해도 일인으로 들어가지던데.. 한 번 해볼게요.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
하이아칸 삐악츄2014.08.25파티 맺고 해보시는 걸 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