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재미삼아 전체스토리 이해겸 기억의 도서관 진행중인데
r-거북이 등껍질이라던가
r- 이그니스 슈즈같은거
보니까 요즘 나오는 템들보다 눈으로 보이는 옵은 별로던데
다 상점처분 해도되는건가요? 자리차지가 심하네요..
- 전체 댓글 :
- 0
그냥 재미삼아 전체스토리 이해겸 기억의 도서관 진행중인데
r-거북이 등껍질이라던가
r- 이그니스 슈즈같은거
보니까 요즘 나오는 템들보다 눈으로 보이는 옵은 별로던데
다 상점처분 해도되는건가요? 자리차지가 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