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과 같이 상점에 팔리지도 않고....
버려지지도 않습니다 ㅜㅜ
어떻게 처리해야하는건가요??ㅜ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킹히드라2014.08.25아이디를 삭제하시면 깨끗하게 지워집니다^ㅡ^ -
하이아칸 고스린2014.08.23마을이나 네냐플에 휴지통이 있는데 거기에다가 아이템 넣으시고 삭제 하시면 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