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ㅎㅎ 대체 서버가 어떻길래 왜이럼 ㅎㅎ

하이아칸 여기저기찔러봐 2014-08-22 23:27 534
여기저기찔러봐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냥하다 팅기는게 수십번이고

말도 없이 서버내려가질 않나.... 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