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벤트라는게

네냐플 야식먹는남자 2014-08-22 00:52 613
야식먹는남자님의 작성글 0 신고

자기가 참여하는만큼 돌아오는게 있어야 할맛이 나는게 이벤트지 순전 될놈될 안될안으로 굴려먹으면 어쩌겠단거냐;

최소한 주사위 완주횟수 몇회 이상이면 뭐라도 지급하고 이런거라도 있어야되는거 아니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