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_-어케가는거냐니까요

네냐플 StepSider 2014-08-13 07:26 643
StepSider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를리

 

아직 퀘 안나온건가ㅡㅡ

전체 댓글 :
2
  • 벤야
    네냐플 StepSider
    2015.05.04
    감사감사
  • 이스핀
    네냐플 박카스샤를
    2014.08.13
    레벨 255인가 찍으시면 원격퀘스트가 들어옵니다. 그 퀘스트 하시면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