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비크 퀘 하다가 매그놀리아 들어가서 해골 잡고나서 화면 검게되고
거기서 부터 진행이 안되네요 나만 그런가요
그리고 타이틀 창 스크롤이 자꾸 위로 올라감;; 밑에 잇는 타이틀을 볼수가 없어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