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오늘 서버관리 너무너무 실망했습니다.

네냐플 베냐가베냥¿ 2014-08-07 22:41 555
베냐가베냥¿님의 작성글 1 신고
헬게이트 쓰면 3초 뒤에 사라지다가 갑자기, 8초 뒤에 나타나더니 데미지를 서서히 주면서 쿨타임이 30초될때까지 나타나더군요.  얼마나 모션이 길어지면 그럴지....

완회 도중에 몬스터가 데미지 받는 것도 대체.... 서버렉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그리고, 신전 로비 - 신전(일반) 장난하세요?

지역서버 왜 둘 다르게 한거죠? 이건 유저가 감당할 수 있을만한 버그가 아닌거 같은데요.
전체 댓글 :
1
  • 벤야
    네냐플 StepSider
    2014.08.08
    누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