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소아온 일본에는 이미 적용중이고
마비노기에도 도입했는데 테일즈위버는 해줄생각이 없나..?
적용해주면 다시 복귀해서 열심히 해볼 의향이 생길꺼같은데
*관련영상*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구름해파리2014.08.07더 이상의 애니 짬뽕은 NAVER... -
하이아칸 이상적인삶2014.08.06??테일즈위버자체만으로도 만들수있는 컨텐츠가 어마어마한데.. 굳이 다른애니메이션것을 끌어와가지고 써봤자.. 효율성떨어짐. -
네냐플 23세。애기씨2014.08.06그래도 성장하고 있는 것은 같아요. 뭐 어느 것이나 빛과 어둠이 있기 마련이죠.. 일본거랑 같이 평가해서도 그닥.. 기분이 좋을리두 없고 말이죠. 몇년 전 매크로 때보다는 무척 성장해보여서 좋은데 ^_^; -
하이아칸 몽환각2014.08.06안그래도 본진 띄워서 섬으로 이주하신분들의 일본식 위주 패치 때문에 테섭 소리 듣는것도 속 터지는 상황인데, 차라리 한섭만의 고유 이벤트라도 계획해서 인식을 바로잡는게 옳은 방법이겠죠 -
하이아칸 몽환각2014.08.06일본에서 콜라보 한다고, 굳이 쫓아하는건 그닥 좋은 생각이 아닌거 같은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