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넥슨 한국서버에도좀 이것도 도입해주지..

네냐플 말랑말랑포링 2014-08-06 12:59 791
말랑말랑포링님의 작성글 5 신고

소아온 일본에는 이미 적용중이고

마비노기에도 도입했는데 테일즈위버는 해줄생각이 없나..?

적용해주면 다시 복귀해서 열심히 해볼 의향이 생길꺼같은데

 

*관련영상*

http://youtu.be/ndW4InxVTNE

전체 댓글 :
5
  • 벤야
    네냐플 구름해파리
    2014.08.07
    더 이상의 애니 짬뽕은 NAVER...
  • 벤야
    하이아칸 이상적인삶
    2014.08.06
    ??테일즈위버자체만으로도 만들수있는 컨텐츠가 어마어마한데.. 굳이 다른애니메이션것을 끌어와가지고 써봤자.. 효율성떨어짐.
  • 클로에
    네냐플 23세。애기씨
    2014.08.06
    그래도 성장하고 있는 것은 같아요. 뭐 어느 것이나 빛과 어둠이 있기 마련이죠.. 일본거랑 같이 평가해서도 그닥.. 기분이 좋을리두 없고 말이죠. 몇년 전 매크로 때보다는 무척 성장해보여서 좋은데 ^_^;
  • 이자크
    하이아칸 몽환각
    2014.08.06
    안그래도 본진 띄워서 섬으로 이주하신분들의 일본식 위주 패치 때문에 테섭 소리 듣는것도 속 터지는 상황인데, 차라리 한섭만의 고유 이벤트라도 계획해서 인식을 바로잡는게 옳은 방법이겠죠
  • 이자크
    하이아칸 몽환각
    2014.08.06
    일본에서 콜라보 한다고, 굳이 쫓아하는건 그닥 좋은 생각이 아닌거 같은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