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기억의 도서관 나르비크 탈출법좀 ㅠㅠ

네냐플 백나무온수 2014-06-22 17:07 719
백나무온수님의 작성글 2 신고
도서관에서 굿나잇롱소드뭐 어쩌고 눌러서 나르비크와버렸는데
어떻게 나가죠
도서관에서 나가면 마을인데 다시 도서관누르면 나르비크로 와요...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라뉴미즈
    2014.06.24
    롱소드 있는 도서관 내부로 다시 들어가는 방법 말씀하시는 건가요? 제가 알기론 퀘 끝날때까지 못돌아갑니다() 한 챕터 끝내고 나면 스킬 사용했을때 마을이 아닌 다시 도서관으로 돌아갈거에요
  • 벤야
    네냐플 배신의신
    2014.06.22
    왼쪽밑에 나가는 버튼 있을건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