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도서관에서 굿나잇롱소드뭐 어쩌고 눌러서 나르비크와버렸는데
어떻게 나가죠
도서관에서 나가면 마을인데 다시 도서관누르면 나르비크로 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라뉴미즈2014.06.24롱소드 있는 도서관 내부로 다시 들어가는 방법 말씀하시는 건가요? 제가 알기론 퀘 끝날때까지 못돌아갑니다() 한 챕터 끝내고 나면 스킬 사용했을때 마을이 아닌 다시 도서관으로 돌아갈거에요 -
네냐플 배신의신2014.06.22왼쪽밑에 나가는 버튼 있을건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