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복귀 유저의 질문 하나...

네냐플 아스테리나 2014-06-21 07:31 748
아스테리나님의 작성글 1 신고

 

장비에 속성 부여는 어떻게 하는건 가요?

 

암속성, 명속성 같은거 붙은 장비들이 있던데...

검색해봐도 인챈트나 어빌에 관한것만 있고 속성쪽은 안보이는군요..orz

 

 

전체 댓글 :
1
  • 이솔렛
    네냐플 루체?
    2014.06.21
    다이아몬드원석같은 원석을 나르비크 마법상점에서 트리로 만들어서 장비에 넣으면됩니다. 더블클릭해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