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분명히 이렇게 가다간 망합니다 ..

하이아칸 삼전도 2007-06-07 20:17 534
삼전도님의 작성글 7 신고
이번 패치 저말고도 많은 유저 분들이 분명히 마음에 안드실겁니다. 지금 4주년이라고 이벤트도 하시고 그러는데 이렇게 패치하시다간 5주년은 커녕 5주년 되기도 전에 테일즈위버 라는 게임 자체가 없어 질거 같내요 패치바로 하고나서 플리마켓 가보신 유저분들은 아실겁니다.옛날에 비해 상점이 상당히 많죠 .. 그분들 다 접을려고 하시는 분들 이실겁니다 . 저도 왠만하면 이 게임이 없어 질때까지는 하려고했는데 더 이상은 못 버티겠더군요.. 운영자님들 지금 유저분들이 한분씩 떠나실거라는걸 빨리 깨달아야 하는데.. 나중에 가도 유저분들 못 잡습니다. 지금 한창 잘되고 있을때에 이런 패치를 하면 어쩌겠다는 겁니다. 제가 생각하는데 분명히 1달후면 테일즈위버라는 게임자체가 없어질겁니다. 지금 패치를 원상복귀 하지 않는이상은요 그리고 이번패치 하신 목적이 뭔지 모르겠습니다.그냥 옛날처럼 조용히가고 색다른 이벤트해서 유저분들도 재미있게 게임을 하시고 계시는데 왜 망하시는쪽으로 가시는지 모르겠군요.. 패치 후회하시지 마시고 제대로 해 주셨으면 합니다
전체 댓글 :
7
  • 막시민
    하이아칸 실피드랜시
    2007.06.09
    저도 태클걸께요^&^ 접으실꺼면 혼자접어요^^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삼전도
    2007.06.09
    아 진짜 생각 할수록 억울하내 ㅡㅡ
  • 막시민
    하이아칸 삼전도
    2007.06.09
    괜히 잘못없는 사람 시비걸지 마시고 할말있으시면 게임상으로 1:1로 대화 해보던가요 ㅎㅎ 괜히 ㅄ 같은놈이 와갖고 ㅡㅡ
  • 막시민
    하이아칸 삼전도
    2007.06.09
    러 한적 없거든요?? 그리고 증거있으면 증거 스샷 찍어보시죠 ?? 장난하시나 ㅡㅡ 님 덧글보다가 억울해서 댓글 올려봅니다 ㅎㅎ 그리고 저 아는 사람분들 한테도 물어 보시던가요 ㅡㅡ 아나 진짜 짜증나내 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삼전도
    2007.06.09
    빅백님 장난하시나요 ??? 저 본케 있는사람 이거든요 ?^^ 그리고 테러 따윈 하지도 않았습니다. 뭘 알고 말씀하시죠?? 제 막군렙은 현재81 에다 사막재분으로 극덱을 하고 있습니다만? ㅎㅎ 그전에도 도플 가서 테
  • 조슈아
    하이아칸 Big「Bang」
    2007.06.08
    삼전도 도플테러범이네 테러범이 여기서 **을 왜 하노 테러좀그만해 개념아 이 테러 쓰래기 같은 존재야
  • 조슈아
    하이아칸 “Kyo”
    2007.06.07
    죄송하지만 태클걸겠습니다. 한창 잘되고 있을때라는 표현은 부적절한 표현이라고 봅니다. 테일즈는 어느순간부터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근데 왜 운영진분들은 모르실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