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은 안해도 게시판은 계속 봅니다.
어떻게 돌아가나 막바지까지 볼려고 말입니다.
글 좀 그만좀 지우시죠.
뭘 감출려고 유저 글 지웁니까?
이거뭐 위안부 없었다고 우기는 일본하고 다를바가 없네.
현실 왜곡하지 마시고 있는그대로를 보여주시죠.
애당초 욕먹을 짓을 왜합니까? 사전에 미리 유저들 의견 물어보고 하던가.
짜장면 잘 먹고 있는데 거따가 짬뽕국물 확 부으면 누가 좋아하겠습니까?
이번 패치 정말 짬뽕국물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길티리브2007.06.09ㅋㅋㅋ비유의 참신함..원츄-_-d -
네냐플 여。2007.06.07아 맞는 말씀 .. 정말 예전패치만 된다면 사람들 많이 모일탠데 .ㅠ_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