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거 글좀 그만좀 지우쇼.ㅡㅡ;

네냐플 게인아돌아와 2007-06-07 10:13 495
게인아돌아와님의 작성글 2 신고

게임은 안해도 게시판은 계속 봅니다.

어떻게 돌아가나 막바지까지 볼려고 말입니다.

글 좀 그만좀 지우시죠.

뭘 감출려고 유저 글 지웁니까?

이거뭐 위안부 없었다고 우기는 일본하고 다를바가 없네.

현실 왜곡하지 마시고 있는그대로를 보여주시죠.

애당초 욕먹을 짓을 왜합니까? 사전에 미리 유저들 의견 물어보고 하던가.

짜장면 잘 먹고 있는데 거따가 짬뽕국물 확 부으면 누가 좋아하겠습니까?

이번 패치 정말 짬뽕국물입니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길티리브
    2007.06.09
    ㅋㅋㅋ비유의 참신함..원츄-_-d
  • 티치엘
    네냐플 여。
    2007.06.07
    아 맞는 말씀 .. 정말 예전패치만 된다면 사람들 많이 모일탠데 .ㅠ_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