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친과 텔즈를 시작했죠
200까지 정말 퀘스트동선이 있길래 정말 재밌게했죠 매직위버사이트에서 계속 정보 찾아가면서
근데 200부터가 문제네요 공략은 네테2 그탑 데린 시오칸순으로 가라고하는데
데린까지는 어떻게 꾸역꾸역 뚫어서 들어갓는데 정말 잠만 오더군요
200까지 정말 재밌게 플레이하고 헤어샾가서 대머리도 하고 서로 웃으면서 겜잘했는데
반복 일퀘 네테2 데린가서 사냥 열쇠나올때까지 사냥 .... 돈도 너무 안벌려서 물약값에도 허우덕거리고...
진짜 재밌게 즐겨볼려고했는데 하루 일과가 나르비크일퀘 네테2 끝이네요 데린사냥은 너무 지루하구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핏빛물방울2014.05.20공감가네요.. 200부터 고통시작.. 250가면 더더더더 답 없어져요... 현질 안하면 못할 게임이 됬어요. -
네냐플 죽음의집정관2014.05.15*망겜 하지 마세요 -
하이아칸 kill킬2014.05.14게임을 재밋게 하려면 클럽과 인맥이 필요하죠. 자신에게 맞는.. 그리고 전 오늘도 화면만 보고있네요. 사람들이 멀하나.. 사냥으로 재미보실려면...게임 못합니다.ㅋㅋ 사냥에 ㅁ1친사람이 아니라면요. -
하이아칸 kill킬2014.05.14음.. 먼저 오신분이 예기할걸 다하셧넴... 몇가지 말을 해드리자면... 물약값은 본레있던 자본으로 사먹으면서 간간히 먹는 레어로 충당을 하죠..보통. 게임이란게 원래 다똑같지만.. -
하이아칸 Axcela2014.05.14혁명의불꽃 오를리방어전 도 있답니다 시간의사원 칸타파르스, 혁명은 솔플이구요 오방은 파티가능해요 오방은 노말,어려움 한번씩 하실수있어요 정령숲 에서 병사가 지키는 탑안으로 가시면 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