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 못하는것도 그렇고...
아직도 못 들어가지는건 관리소홀이라고 보는데요.
운영자님.
이벤트는 없던걸로 하고 공지글 내려주세요.
서버 증설 안할거면 망가지는거라도 방지하셔야죠.
그게 관리자의 책임입니다.
이번 이벤은 서버 과부하로 인하여 없던걸로 하고 토요일만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0
이벤 못하는것도 그렇고...
아직도 못 들어가지는건 관리소홀이라고 보는데요.
운영자님.
이벤트는 없던걸로 하고 공지글 내려주세요.
서버 증설 안할거면 망가지는거라도 방지하셔야죠.
그게 관리자의 책임입니다.
이번 이벤은 서버 과부하로 인하여 없던걸로 하고 토요일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