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10시 20분.

하이아칸 호혈지도 2014-03-23 22:22 432
호혈지도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벤 못하는것도 그렇고...

아직도 못 들어가지는건 관리소홀이라고 보는데요.

운영자님.

이벤트는 없던걸로 하고 공지글 내려주세요.

서버 증설 안할거면 망가지는거라도 방지하셔야죠.

그게 관리자의 책임입니다.

이번 이벤은 서버 과부하로 인하여 없던걸로 하고 토요일만 해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