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임대해주는 회사있을텐데...
대수를 추가해서 운영하면 될건데;; 뭐 워낙 임대료가 비싸긴해서 못늘리거 알겠는데;;
그래도 간판이 넥슨인데...힘드나...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