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서버컴을 더 늘리면 될것을...

하이아칸 날이길수없슴둥 2014-03-23 22:19 439
날이길수없슴둥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 임대해주는 회사있을텐데...

대수를 추가해서 운영하면 될건데;; 뭐 워낙 임대료가 비싸긴해서 못늘리거 알겠는데;;

그래도 간판이 넥슨인데...힘드나...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