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원인이라던가 진행상황 같은건 공지 좀 해주면 안되나요.

하이아칸 소녀™ 2014-03-23 22:18 500
소녀™님의 작성글 3 신고
원인이라던가 진행상황 같은건 공지 좀 해주면 안되나요.
전체 댓글 :
3
  • 벤야
    하이아칸 안개잎사귀
    2014.03.23
    그런걸 할줄 알면 이벤트 진행 이딴식으로 안했음
  • 티치엘
    하이아칸 새로운시작。。
    2014.03.23
    주말에는 알바(계약지)들이 당직를 주로써요 그래서 그애들은 뭐 힘도없고 할줄아는것도 그닥없기때문에 진짜진짜 급한거아니면 평일에 공지가 올라오는거지요
  • 클로에
    하이아칸 명예의퀸카
    2014.03.23
    영자돌1대1가1리들이 오늘같은날 절대안해줍니다 ㅋㅋㅋ지들이 맞1아 죽1을꺼같은데 해주겠어요?많은걸 기대하지마세요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