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를 하세여 넥슨님들아
8~10시까지 아무때나 한번만 받을수있게하면될것을 꼭 지정시간해놔서
서버폭파시키고 싶으신가 .....
동접자 올리시려는 속셈이신건가.............. 왜 유저 운영자 둘다 피곤하게 만들어요 ㅠ
- 전체 댓글 :
- 0
이벤트를 하세여 넥슨님들아
8~10시까지 아무때나 한번만 받을수있게하면될것을 꼭 지정시간해놔서
서버폭파시키고 싶으신가 .....
동접자 올리시려는 속셈이신건가.............. 왜 유저 운영자 둘다 피곤하게 만들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