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벤트할꺼면 생각좀하고

하이아칸 개간련 2014-03-23 22:11 372
개간련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벤트를 하세여 넥슨님들아

8~10시까지 아무때나 한번만 받을수있게하면될것을 꼭 지정시간해놔서

서버폭파시키고 싶으신가 .....

동접자 올리시려는 속셈이신건가.............. 왜 유저 운영자 둘다 피곤하게 만들어요 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