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시간제한 5분이 말이안되지. 이딴걸 이벤이라고 진행하냐

하이아칸 안개잎사귀 2014-03-23 22:05 426
안개잎사귀님의 작성글 0 신고
시간제한이 5분인데 계정당도 아니고 케릭당하나씩이면 너나나나 다 몰려서 우르르르 하지

서버 상황이랑 그렇게 될것 몰랐다면 10년동안 모니터링도 안했다는거 아녀
전체 댓글 :
0